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자유게시판에는 말 그대로 주제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글을 쓰는 게시판 입니다. 여러분이 방금 있었던 일이나 길가다가 목격한 것, 방금 영감이 샘솟아 글을 마구 쓰고 싶을 때 등 모든 것을 올려...
아랭님 15.12.09 조회 211
Read More
너무 덥네요..ㅠㅠ 이렇게 더운 날씨에 이사를 두번이나 가야되다니!!!!!!!!!!!!! ㅠㅠ 얼마 전까지는 아파트 입주 전까지 살기 위한 단기 임대 알아본다고 넘넘 정신없고 신경쓰였는데 이제 단기임대 들어갔다가 또...
아랭님 16.08.04 조회 26 댓글 1
Read More
얼마전 울산에 대왕암공원 놀러갔었는데요 ㅎㅎ 바위위에 사료가 있길래 개가 있는가? 하고 신기하다 했었어요~ 근데!!! 개가 아니라 고양이들이더라구요~~~!!! 완전 신기방기했어요! 냥이들이 새끼도 있고~ 검정냥...
꽃보다람 16.07.31 조회 84 댓글 4
Read More
2월 멜버른 여행중 에  봤던 애묘인  홈리스인 그녀 옆 유모차에 얌전히 웅크리고 있는 냥이      누군가가 가까이 다가가니 일어나서 바라보네요   알록달록 삼색냥이     그래도 욘석 상태를 보니 깨끗하고 좋아 보...
뚠뚜니콩군 16.07.29 조회 52 댓글 6
Read More
포켓몬 노예      이동네 양반들은 생각은              몬~유저님들 득템하세요~
뚠뚜니콩군 16.07.28 조회 45 댓글 4
Read More
저 몽몽이 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잘키운 개한마리 열사람 안부럽다는 생각을 하면서   도베르만,리트리버,시바견,진돗개,달마시안 등등 대형견 으로 소형견으로는 보더콜리 랑 함께 해 봤습니다   아가때 부터 함께 ...
뚠뚜니콩군 16.07.25 조회 184 댓글 8
Read More
                       
뚠뚜니콩군 16.07.22 조회 36 댓글 2
Read More
요즘 영국 바라기가 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영국 런던이라 하면  여왕, 런던아이, 타워 브리지, 비틀즈, 셜록홈즈 등을 생각 하시는데   저는 제임스와 밥이 보고싶습니다 아니~아니 만나고 싶습니다   요슴 바쁜스...
뚠뚜니콩군 16.07.22 조회 49 댓글 8
Read More
요즘 운영자들이 캐토리 홈페이지에 글도 잘 남기지 않고 그렇죠? 그렇다고 아예 놓은 건 아니에요 ㅋㅋ 틈틈이 서버관리차 들어와서 성인광고나 게임광고가 올라오지 않았나보고 콩군님의 글도 열심히 정독하고 한...
아랭님 16.07.12 조회 103 댓글 4
Read More
       
뚠뚜니콩군 16.07.07 조회 22 댓글 2
Read More
 
뚠뚜니콩군 16.07.07 조회 49 댓글 2
Read More
         
뚠뚜니콩군 16.07.07 조회 27 댓글 2
Read More
울산 앞바다에서 5.0 지진 났다는데 대구까지 난리였어요 ㅜㅜ 건물 흔들리는데 진짜 차원이 다른 공포를 느꼈어요...ㅜㅜ 넘 무섭네요ㅜㅜ
아랭님 16.07.05 조회 36
Read More
이 좁은 땅덩어리에서 이렇게 심하게 날씨 차이가 나다니요..ㅠㅠ 대구는 비가 오지도 않고 습도가 엄청 높아서 푹푹 찌는 게 참.. 날씨가 사악하네요 서울쪽으로는 지금 비가 너무 심하게 와서 물난리라는데.. 다들...
아랭님 16.07.05 조회 5
Read More
ㅋㅋ 아놔 ㅋㅋㅋ 19금 사이트에서 이상한 광고를 올리다가 제가 계속 차단하니 한동안 뜸했는데 이제 무슨 이상한 게임 광고를 자꾸 올리네요.. 교묘하게 닉넴도 ~냥 이런 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
아랭님 16.07.04 조회 35 댓글 2
Read More
Gettyimagesbank   반려묘를 키우는 사람이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보다 IQ가 더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주목 받고 있다.   뉴질랜드 헤럴드는 미국 캐롤대학이 최근 6백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IQ 검사를 진행한 가...
뚠뚜니콩군 16.06.28 조회 123 댓글 9
Read More
CATORY© Designed by Donza.